
지금이 제철! 스냅 완두콩】현재 제철!
오늘 소개할 제품은 스냅 완두콩입니다!
가장 맛있을 때 수확해 열매가 크고 통통하게 부풀어 올라 싱싱한 맛이 일품이다!
너무 익으면 껍질이 딱딱해져 맛이 떨어지기 때문에 2주 정도만 수확할 수 있다.
자체 농장을 가지고 있는 우리 가게이기에 가능한 일 ❗️
제공할 수 있는 스냅 완두콩입니다 😊
여러분의 방문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.
평일 11:30~14:30(Lo.14:00)
주말 11:00~14:30(Lo.14:00)
17:00~23:00
#wearethefarmebisu#에비스 이탈리안WEARETHEFARM#에비스 맛집WEARETHEFARM#에비스 카페#에비스 런치#에비스 디너#에비스 데이트#에비스 비 뷔페# 에비스 배달# 에비스 테이크아웃# 에비스 야채# 에비스 전골# 대관산 맛집# 대관산 런치# 대관산 카페# 대관산 디너# 대관산 데이트# 대관산 뷔페# 대관산 야채# 대관산 전골# 케일# 무농약# 무농약 야채# 유기농 야채# 포스트# 에비스 맛집이라면 wearethefarm# 도쿄 맛집# 도쿄 이탈리안#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