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좋은 아침입니다☀️
갑작스럽지만 12월부터 영업시간을 변경합니다‼︎
디너는 17:00~23:30까지 영업합니다🍅.
약 1년 만에 정상 영업시간으로 돌아오는 것이니 저희도 설레는 마음입니다 😎!
wearethefarm 임직원 일동은 여러분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~‼︎
#wearethefarm#wearethefarmebisu#에비스맛집#에비스카페#에비스런치#에비스디너#에비스뷔페#에비스딜리버리#에비스 테이크아웃1 TP5T 에비스 야채# 에비스 나베# 대관산 맛집# 대관산 런치# 대관산 카페# 대관산 디너# 대관산 뷔페# 대관산 야채# 대관산 나베# 대관산 케일# 무농약# 무농약 야채# 유기농 야채# 유기농 런치# 영업시간
